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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Immortal과 달리 Diablo 4는 플레이어가 돈을 위해 쥐어짜는 대신 재미를 느끼게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지금은 적어도.

사진: 액티비전 블리자드

불행하게도 블리자드는 수상쩍은 사업 결정과 관련 논란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영향력을 잃었습니다. 그들의 최근 명성은 기대했던 디아블로 4 의 출시에 의심의 그림자를 드리웠습니다 . 특히 팬들은 디아블로 4 의 소액 결제가 두려운 페이 투 윈(pay-to-win) 생태계로 이어질지 궁금해했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은 작년에 Diablo Immortal이 출시된 이후로 더욱 커졌습니다 .

Diablo Immortal (또는 많은 사람들이 Diablo Immoral 이라고 부르는 것)은 모바일 게임으로 밝혀진 이후로 힘겨운 전투를 벌여야 했습니다. Blizzard는 회사가 게임을 PC로 포팅했을 때 몇 명의 팬을 되찾았지만 게임의 공격적인 소액 결제는 곧 그 유산을 정의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게임의 메커니즘이 얼마나 조작되었는지, 플레이어가 Diablo Immortal 에 막대한 돈을 투자했을 때 얼마나 강력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그 게임은 블리자드의 신뢰도를 많이 손상시켰고 많은 던전 크롤러 팬들은 페이 투 윈(pay-to-win) 소액 결제가 한때 자랑스러웠던 프랜차이즈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Diablo 4는 아직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 게임은 특정 게이머(즉, Digital Deluxe 또는 Ultimate Edition을 사전 주문한 사람)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하는 얼리 액세스 기간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선주문 사용자가 플레이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반 게이머의 Diablo 4 경험뿐만 아니라 게임이 Diablo Immortal 만큼 지불하는 경우 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매 릴리스 버전입니다 . 하지만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에 따르면 디아블로 4는 고유한 유산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아블로 4: 소액 결제 및 배틀 패스 설명

Diablo 4 의 기본 버전을 구입하려면 70달러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 게임에는 현대 무료 플레이 게임의 두 가지 특징인 Microtransactions와 Battle Pass가 함께 제공됩니다. 위험 신호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상황은 거의 끔찍합니다.

현재 디아블로 4 에서는 소액 결제 상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리자드는 출시 후 배틀패스 도 선보일 계획이다 . 게임 내 상점과 해당 서비스를 살펴보고 싶은 사람은 상점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의 가격은 플래티넘이며, 이는 완전히 구매하거나 배틀 패스를 통해 잠금 해제해야만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Diablo 4 의 소액 결제는 다른 많은 게임의 소액 결제와 차별화됩니다. 타이틀의 상점은 다른 소액 결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며칠에 한 번씩 사용 가능한 항목을 교환합니다.

Diablo 4 의 곧 출시될 Battle Pass 에 관해서는 , 이것으로 다른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대략적으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것입니다. 디아블로 4 의 새로운 시즌마다 새로운 배틀 패스가 포함됩니다. 목표를 완료하면 배틀 패스 티어를 잠금 해제하는 호의를 얻게 되며, 마찬가지로 화장품 및 독특한 Smoldering Ashes 통화(축복으로 교환하여 추가 XP , 골드 및 오볼 로 교환할 수 있음)와 같은 보상을 잠금 해제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누구나 무료 배틀 패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플래티넘을 포함한 추가 등급 및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이지만 고유한 코스메틱과 20티어 스킵이 포함된 Accelerated Battle Pass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1,000 플래티넘에 판매하고 가속 배틀 패스를 2,800 플래티넘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플래티넘 블리자드가 프리미엄 등급에 얼마나 많이 배치하느냐에 따라 플레이어는 잠재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 완료를 고수 한다면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물론 디아블로 4 의 모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에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가 포함되어 있는 반면, 얼티밋 에디션에는 가속 배틀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ablo 4의 소액 결제는 얼마나 비쌉니까?

현재 Diablo 4 의 소액 결제 상점은 아이템 묶음만 제공하므로 제품이 적고 엄청나게 많습니다.

소액 결제는 액세서리, 방어구, 장비 및 탈것의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800-1,000 플래티넘 플레이어는 뒷면 아이템 1개, 감정 표현 1개, 비석 1개가 포함된 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탈것은 말 갑옷의 경우 800 플래티넘(예, 진지하게)과 2개의 트로피에서 말, 갑옷 및 2개의 트로피의 경우 1,500-1,600에 이르기까지 약간 더 비쌉니다. 모든 캐릭터 클래스는 이러한 컬렉션의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블리자드는 클래스 제한 아이템을 가장 비싸게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1,200에서 1,800 플래티넘 사이의 갑옷 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세트에는 투구, 장갑, 바지, 부츠, 가슴 갑옷이 포함되며 특정 클래스로 제한됩니다. 즉, 드루이드는 네크로맨서 소액 거래 방어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비 번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체 방어구 세트와 특수 캐릭터 사용자 정의 표시 및 2~3개의 무기 스킨(번들에 따라 다름)이 포함됩니다. 이것들은 2,400에서 2,800 플래티넘 사이의 비용이 드는 가장 비싼 소액 결제입니다.

플래티넘은 얼마입니까? 현재 환율은 $2에 200 플래티넘입니다. 요즘 프리미엄 통화의 표준과 마찬가지로 Diablo 4는 엄청난 금액을 지출한 것에 대한 "감사" 선물로 추가 플래티넘을 제공하는 "거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00 플래티넘 팩은 플레이어에게 100,000 플래티넘과 보너스 1,500 플래티넘을 제공합니다. 즉, 액세서리에 $8-$10, 마운트에 $15-$16, 갑옷에 $12-18, 장비에 $24-$28를 지출하게 됩니다.

현재 Platinum: The Crypt Hunter 번들로 하나의 소액 결제만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 애드온은 7달러이며 말 탈것, 무기 2개, 800 플래티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iablo 4 스토어의 다른 제품 과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디아블로 4의 소액 결제는 게임 플레이 이점을 제공합니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디아블로 4 의 소액 결제는 구매한 사람들에게 게임 플레이 이점이나 다른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Diablo 4 의 소액 결제는 순전히 장식용입니다. 모든 방어구와 장비는 형상변환 시스템을 통해 외형을 맞춤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킨일 뿐입니다. 마운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한 것을 사용하려면 먼저 말을 탈 수 있는 능력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이것이 제공하는 유일한 "이점"은 심리적인 것입니다. 화장품 소액 결제를 구매하면 플레이어가 귀하의 스타일을 질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의 옷에 돈을 쓴다고 당신을 조롱할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갈 수 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 4 에서 게임 플레이 이점을 위해 돈을 교환하는 유일한 방법은 디지털 디럭스 및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 버전을 구입하는 사람은 누구나 미래의 Diablo 4 인구 대부분보다 먼저 레벨 업, 약탈 및 클랜 형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이 제대로 출시되면 모든 사람이 거의 동등한 위치에 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유료 게임인가요?

현재 상태에서 Diablo 4는 Pay-to-Win 게임이 아니며 특히 Diablo Immortal 및 광범위한 소액 결제를 특징으로 하는 기타 주목할만한 최신 게임 과 비교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

Diablo 4는 소액 거래 상점을 통해 경험치 부스트, 보석 또는 물약을 판매하지 않으며 Blizzard는 이러한 항목과 원격으로 유사한 모든 것이 무료 배틀 패스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4는 페이 투 윈 메커니즘이 없는 공정하고 균형 잡힌 타이틀이 되는 길을 잘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도 비슷한 첫인상을 남겼던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에 관객들은 불타올랐다. 

예를 들어, Crash Team Racing Nitro-Fueled 와 같은 소액 결제의 불공정한 특성을 보여주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 Activision이 게임을 출시했을 때 고전적인 파티 레이싱 게임의 충실한 리메이크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런 다음 Activision은 소액 결제를 추가했습니다. 출시 전 자료나 베타 CTR 어디에도 소액 결제의 가능성을 암시하지 않지만 회사는 많은 캐릭터와 화장품을 배틀 패스 뒤에 고정시켜 플레이어를 눈멀게 했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선택사항이었지만(일종의) CTR은 소액 결제가 없고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잘 맞지 않는 게임의 리메이크가 되어야 했습니다.

게임이 게임 내 구매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도 불구하고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출시 후 더 많은 약탈적인 소액 결제를 쉽게 추가할 수 있음을 여전히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비평가들은 일반 게이머가 CTR이 프리미엄 통화가 없는 재미있고 품질 좋은 리메이크라고 생각하도록 리뷰가 게시된 후 Activision이 의도적으로 소액 결제를 구현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우리는 디아블로 4가 비슷한 전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선례가 있습니다.

디아블로 4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알림으로 사용자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현재 게임 내 상점 옵션을 인지하지 못하고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배틀 패스는 모든 사람이 상호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눈에 띄겠지만, 정확히 어떻게 구현되는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소매 게임에서 화장품 소액 결제 옵션과 배틀 패스를 구현하는 대중적인 관행에 대한 논의가 분명히 있습니다. 디아블로 4는 분명히 이 두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Diablo 4는 확실히 Pay-to-Win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이 얼마나 놀라운지를 감안할 때 그대로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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