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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com 개발 팀 의 약속 이 격투 게임 장르를 정상으로 되돌리고 Street Fighter 6 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비디오 게임 세대에 중요한 흔적을 남기는 것이었다 면, 첫 번째 리뷰와 대중의 반응에 따르면 우리는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존경 했습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역동성과 참신함, 그리고 정말 잘 수행되고 표적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엄청난 수의 플레이어를 긍정적으로 설득하고 최근에는 그다지 고려되지 않았던 장르에 명성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다양한 개발 하우스에서.

이러한 성공은 특히 최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지표 중 하나인 Steam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PC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게임이 출시되고 사용자가 문제에 대한 의견을 발표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어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타이틀이 방금 출시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Street Fighter 6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 및 플레이어 기록

출시 당시의 많은 게임과 달리 Street Fighter 6 는 버그, 불완전성 및 열악한 최적화로 인해 공식 Steam 페이지 에서 부정적인 리뷰라는 고전적인 붐을 받지 못했지만 평균과 일반 의견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 후자 는 데모 와 공개 베타 를 통해 좋은 반응 을 얻은 후 걸작 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6 의 확언 을 지원 하는 플레이어 의 의견 에 의해 풍부해 졌습니다 .

그러나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스팀이 기록한 격투 게임 최고 동시 접속자 기록 이다 . Twitter 게시물을 통해 문서화된 Street Fighter 6는 동시에 64,000명 이상의 온라인 사용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Mortal Kombat 11의 최고 34,000+의 거의 두 배, Tekken 7의 최고 18,000+의 세 배 이상입니다. .

또한 동시에 14,783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한 이전 장 Street Fighter V와 관련된 Capcom의 개인 기록을 철거했습니다. 앞으로 더 증가 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기준을 높이고 가장 유명한 직접 경쟁사인 Mortal Kombat 1과 Tekken 8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확실히 가치 있는 기록은 경쟁하기 위해 진지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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